아이코스 일루마 로 변경한 후기 ( 아이코스3 듀오 와 차이점,테리아 추천 )

아이코스 일루마 로 변경하게된 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코스 일루마로 변경하게된 후기를 한번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원래 연초를 피우다가 직업 특성상 사람들과 대화를 자주하는 직업이어서 제 몸과 옷 머리 등에서 담배냄새가나서 그런 부분들을 좀 보완하고자 전자담배로 바꾸게되었는데요.

맨 처음 전자담배로 변경하였을때는 아이코스가 아닌 액상 담배로 입문하게되었어요. 하지만, 연초에서 액상담배로 넘어가니 금단현상이 올 정도로 흡연욕구가 해소가 거의 되질않아서

아이코스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궐련형담배로 교체하고나니 연초를 굳이 피지않아도 일상생활이 가능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잘 이용하고있었어요. 더이상 제 몸과 머리에서 담배냄새가 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실내에서 흡연을 하더라도 담배냄새가 오래 남아있지않고 금방 사라지다보니 편한점이

한 둘이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계속해서 사용하다보니 단점들이 보이기시작했어요.(아이코스3 듀오 기준)

 

아이코스 일루마 그레이

 

아이코스3 듀오 의 치명적인 단점

 

듀오의 단점은 배터리가 짧다는것과 청소를 자주해야한다는 점이 있는데요. 배터리는 어느정도 충전을 하면서 보완을하면 되는 부분이기도했고, 청소 역시 생각나는 대로 하루이틀에 한번씩

청소를 하면서 사용하게되니 크게 불편한점은 느끼지 못하고있었어요. 하지만 사용한지 1년이 다되어가자 서서히 단점이 크게 부각되기 시작했는데요.

청소를 아무리 해도 이미 노후된 기기 속 히팅블레이드 ( 담배를 가열시키는 칼날 ) 가 제대로 원활하게 작동을 못하게되었어요. 담배 찌꺼끼를 닦고 다시 피우고 또 닦고 피우고 하면서

칼날이 변색되고 낡아버려서 흡입력도 떨어지고 담배를 폈는데도 답답한 느낌이 지속되더라구요. 그리고 초기에도 그랬지만 청소한 직후에 흡연을 하면 깔끔한 맛이 나지만 그 이후로 몇개비 더 태우게 되면 금세 지저분한 맛? 이라고 해야되나.. 조금 찝찝한 느낌마저 들더라구요. 계속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고 지속되다보니 청소할 필요가없는 일루마 라는 제품으로 교체해야될 시기가 왔구나 생각했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 보상판매 진행하는 방법

 

제가 듀오를 구매할때는 아이코스전문 판매직원이 있는곳을 검색해서 찾아가서 구매를 하곤 했는데요. 일루마로 변경을 하려고하니 제 주위 상권에서는 전문 판매직원분들이 모두 철수를 하고

온라인으로 보상판매를 하게끔 시스템이 변경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진행을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아이코스 보상판매 진행하러가기

 

위 링크를 들어가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을 하고 내 기계의 일련번호를 입력해주면 근처 편의점에 가서 기기를 반납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일루마를 구매할수있더라구요.

코드를 편의점에서 찍어야하니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려요. 보상판매 가이드에 나와있는대로 절차들을 진행한뒤 스마트폰에 나와있는 바코드를 직원분께 보여드리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제가 있는 지역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그린색상을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편의점에서 구매하려고하니 그레이와 골드 색상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긴했어요.

 

일루마를 보상판매 기기변경 하고난 후기

 

일루마를 구입하고 지금 약 한달정도 실사용을 해보니 정말 신세계였어요. 우선 배터리의 양은 그 전 과 비슷할거라고 예상을했는데 2배? 아니 체감상 3배정도는 더 많은것같아요.

한번 완충해놓으면 하루종일 써도 집으로 돌아왔을때 배터리가 남아있을정도니까요.

 

그리고 확연하게 느꼈던 가장 편하고 좋았던점은 청소를 하지않아도 된다는 부분인데, 이게 단순히 귀찮음이 없어졌다 에서 그치지않고 매번 흡연을 할때마다 깔끔한 맛을 느낄수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를 할 필요가 없으니 흡입력 또한 매우 좋아서 정말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좀 더 진작 교체할걸 후회될정도..

 

그 뒤로는 제가 영업사원인것처럼 주위 친구들에게 일루마로 변경하라고 권유하고있었어요..ㅋㅋ

 

일루마는 테리아 라는 담배를 구입하여서 흡연하셔야 하는데요. 이 전에 듀오나 멀티 모델을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동일한 생상의 테리아로 선택하셔서 가시면되고,

만약 연초를 피시다가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입문용으로 테리아 그린 을 추천드려요. 목넘김도 좋고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색상인 만큼 저도 여러가지 색상의 테리아들을 사용해 보았지만,

너무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고 적당한 타격감과 목넘김으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중고폰 구매할때 주의할점 보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