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쿠데나시 Rokudenashi (닌진)
로쿠데나시라는 가수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로쿠데나시는 Rokudenashi 라는 이름으로 음악활동을 하고있는 보컬인데, 정식으로 데뷔하여서 음반을 내서 사람들에게 알려진게 아니라
유튜브와 틱톡 숏츠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진 특별한 케이스 입니다.
처음 사람들, 대중들에게 알려지게된 계기는 숏츠를 통해 짧게나마 사람들에게 흘러 들어갔지만 스며들수밖에 없었던 그녀만의 독특한 보이스때문이었는데요.
몽환적이면서 감성적인 목소리, 특히 피아노 반주와 너무 잘 어울리는 미성의 목소리 덕분에 짧게 한 소절만을 듣게되더라도 노래가 좋아서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보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목소리와 가창력 이지만, 로쿠데나시가 유명해진데에는 또 다른 이유들도 있었습니다.
로쿠데나시 Rokudenashi 닌진의 얼굴은..?
로쿠데나시의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목소리) 외에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공개되지않은 그녀의 맨 얼굴 때문입니다.
직접적으로 얼굴이 드러난 사진이나 영상은 여러 인터넷 매체를 찾아보아도 찾을 수 없을정도로 정보가 없지만, 얼굴이 가려진 전신 사진들과 같이 얼굴을 제외한 사진들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사진들은 구글이나 인터넷에 검색해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최근 근황을 알려면 인스타그램 ninzin00.jp 로 검색하여서 들어가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얼굴을 공개하지않은 얼굴없는 가수들은 많지만, 로쿠데나시 닌진의 경우에는 콘서트를 진행하며 대중들앞에 나설때에도 그녀의 실루엣만을 공개하고
얼굴을 공개하지않아서 더욱 미스테리한 매력을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경우에 팬들입장에서는 얼굴을 궁금해 할 법도 하지만, 얼굴을 알려고 뒷조사를 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이 오직 팬심으로 그녀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Rokudenashi 노래 추천, 대표적인 곡들과 인기곡
로쿠데나시가 사람들에게 처음 알려지게된 대표적인 곡은 ‘ One Voice ‘ (그저 목소리 하나) 입니다.
조금 빠른 템포의 피아노로 시작되어서 몽환적인 목소리로 시작되는 노래인데, 중독성도 있고 멜로디컬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이라 로쿠데나시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곡 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노래들 대부분이 피아노곡이 많은데 피아노소리와 닌진의 목소리가 무척이나 잘 어울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좋은 곡들을 소개해 드리자면,
The Flame of Love , 별도 쓸쓸한 밤 , 유리이카 , Spica , Ambiguous , Deep down 등.. 이 있습니다.